[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하림 그룹이 국내 최초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Pet Food⋅사료)를 만들겠다는 기치를 내걸고 지난해 6월 설립한 하림 펫푸드가 ‘더 리얼하개! 더 건강하개! 100견10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

성분표에 표기된 모든 재료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원료 수준에서 선별해 제조하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의 사료를 선보이고 있는 하림 펫푸드는 국내 사료 관리법에 따라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사료를 생산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재료 확보, 관리, 제조,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휴먼 그레이드’ 환경을 적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의 성장을 도모하는 식문화를 조성하며 반려인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댕댕이 건강은 건강한 음식부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계획된 이번 체험단 모집은 7월 21일(토)부터 8월 3일(금)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8월 10일(금) 발표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8월 17일(금)부터 11월 24일(토)이다.

참가자들은 블로그 포스팅 4회와 셀프 건강 체크 3회로 이뤄진 총 4차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미션 수행 결과 선발된 우수 체험단 30명에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가운데 파티에 초청할 예정이다. 매회 미션 완료 시 모든 참가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총 4회)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더리얼 닭고기(퍼피, 어덜트, 시니어)/소고기(어덜트)/연어(어덜트, 시니어)/오리(어덜트) 제품 중 1개를 선택해 100일간 제공받게 돼 반려견의 건강한 100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 시상식을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시상 및 인터뷰가 진행되며 상품 증정과 Farewell Party의 즐거운 시간도 선사할 예정이다. 대상(1명)과 최우수상(1명)에게 ‘에어버기 유모차’와 ‘다이슨 V7 animal’이 각각 수여되며 우수상(3명)에게 이마트 몰리스 상품권(20만원)도 제공된다.

하림 펫푸드 관계자는 “100일간의 더 리얼 체험으로 더 건강해진 댕댕이를 만나고 싶다면 100견 100일 체험단에 신청하고 우수 체험단에 도전해보길 바란다”면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의 펫푸드를 많은 반려인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림 펫푸드의 100견100일 체험단 모집 관련 정보 확인과 신청 및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