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4일 (토)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에서 열렸던 스노우버디 버블 페스타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닥터비오비(대표 박종승) 측은 밝혔다.

스노우버디 버블 페스타에서는 출시 1년만에 20만개 판매 신화를 세운, 촉감놀이가 가능한 화제의 유아 클렌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즐길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구매 후 유수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졌다.

‘어메이징’ 버블 페스티벌 답게 스파플러스에서는 풍성한 버블파티를 즐길 수 있었고,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 및 물놀이, 경품, 키즈 모델 공연 및 선발대회가 열렸다. .

이번 대회를 통해 선정된 키즈모델들은 스노우버디 및 미란다호텔의 메인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키즈모델 소속사로 유명한 케이메카의 수업 수강권 및 미란다호텔 스파권, 스노우버디 5종세트 등 다양한 부상들이 수여되었다.

㈜닥터비오비 스노우버디 손지현 총괄팀장은 “이번 8월이 스노우버디 브랜드 및 휘핑클렌저 제품 출시 1주년인 것도 있고, 새 제품인 스노우버디 샴푸 및 스노우버디 올인원 등이 새롭게 나왔기에 대대적으로 크게 한번 행사를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마침 미란다호텔 및 케이메카 분들과의 좋은 인연으로 이렇게 고객님들과의 뜻 깊고 성공적인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고 밝혔다.

스노우버디 어메이징 버블 페스타는 많은 분들의 앵콜 요청으로 올해 8월 25일, 한번 더 진행될 예정이며,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입장권과 스노우버디 제품이 결합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