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트로트 가수 ‘홍시’가 여름행사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갔다.

다각화된 콘테츠 비지니스 사업을 확충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에프엑스솔루션(FX SOLUTION, 대표 장현국)은 자사 소속가수 ‘홍시’가 최근 성황리에 개최된 경주 대명리조트 ‘2018 Summer Season, 한 여름의 fun&joy’ 행사에 초대되어 공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홍시’는 더블 타이틀 곡인 ‘인생길’과 ‘끌려끌려’를 선보이는 한편, 관객들과 같이 부를 수 있는 트로트와 대중음악 등 다채로운 레파토리를 보여주며 무더운 여름 밤 경주 대명리조트를 찾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홍시’는 부산, 창원, 대전 교통방송인 TBN의 생방송 라디오에 출연하여 무더운 날씨 속에서 힘들게 일하는 이들을 위해 라이브 곡을 선사하기도 했다.

축제와 방송 외에도 군부대 위문공연과 각종 행사 섭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방송채널도 개설하며 홍시의 일상생활과 음악활동을 전달하고 있기도 하다.

소속사 에프엑스솔루션 관계자는 “홍시의 상큼하고 시원 발랄한 매력이 여름철에 빛을 발하기 때문에 스케줄이 비는 날이 없을 정도”라며 “최대한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즐겁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