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역의 미용전공학과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설명회가 개최된 가운데,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에서는 2017년부터 꾸준히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실시하며 각 과정별로 엄격하게 평가가 이뤄진다.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 담당자는 “모의고사 종료 후 일대일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시험장에서 생길 수 있는 모든 상황을 3~4개월 동안 미리 답습하게 된다”고 전했다.

또한, 대구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은 과정별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 16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해 그들의 노력을 응원했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의 국가자격증(미용사 일반, 네일, 피부미용, 메이크업) 시험 합격률은 평균 95%를 넘으며 대구.경북에서 압도적인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이다. 이곳은 현재 ▲메이크업(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웨딩실무, 뷰티크리에이터, 스타일리스트) ▲헤어(미용사 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네일아트(네일 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 국가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화장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로, 노원, 천호를 비롯해 서울 지역, 경기(분당, 의정부, 서산), 인천(부평),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관련 정보 등 더욱 자세한 문의는 아름다운사람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