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과 청결이 우선시 되는 무더운 여름철, 잦은 샤워 등으로 마를 틈 없는 욕실 위생관리에 주의가 요구된다. 여름철 욕실은 잦은 사용으로 온 습도가 높아 물 때와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그러나 더운 날씨에 힘과 시간을 들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는 쉽지 않다. 곳곳으로 퍼지는 세균을 막기위해서 꾸준한 관리와 현명한 욕실청소용품의 활용이 중요하다. 
 
이러한 여름철 욕실 청소 용품으로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린스틱은 욕실 청소에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일 하기 힘든 욕실 청소를 손쉽게 자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리필의 탈착이 용이하다.
 
최근 인테리어 및 집 관리에 관심있는 소비층이 좋아하는 APP 커뮤니티, 오늘의 집과 한국쓰리엠 스카치브라이트가 함께 욕실 청소에 필요한 크린스틱 SET를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제공 제품은 크린스틱 더블액션(핸들, 캐디, 리필), 유리닦이 2개, 향기톡톡 크린스틱 리필 10매, 뉴 올인원 욕실청소용 크린스틱(핸들, 리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구성을 체험 후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에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 자격은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오늘의집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