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얇은 입술도 글래머러스한 베이글립으로 변신시키는 립 틴트 ‘매트플럼퍼’를 8월 24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트플럼퍼의 등장은 그동안 빈약한 입술 볼륨이나 주름, 각질 부각때문에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망설인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는 강력한 입술 플럼핑, 오랜 시간 지속되는 선명한 발색,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발림성을 가진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매트플럼퍼는 지방 세포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닌과 고추추출물이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펴면서 도톰하고 탄력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또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콜라겐, 실크, 케라틴, 콩단백질 등이 함유된 하이드롤라이즈 콤플렉스가 입술 보습을 책임진다.

또한 입술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영양을 촉촉하게 공급하는 세라마이드엔피와 꿀추출물은 활력있는 건강한 입술을 만든다.

이와 함께 매트플럼퍼는 입술에 바짝 피팅되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가볍게 발리는 에어 벨벳 틴트의 매력으로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 측은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강력한 플럼핑 효과를 가진 매트플럼퍼가 누구나 글래머러스하고 탱글탱글한 매트립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매트플럼퍼는 8월 24일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색상은 웜톤을 위한 ‘탱고레드’, ‘칼리로즈’와 쿨톤 컬러인 ‘카멜리아오렌지’, ‘오페라핑크’로 총 4가지이며, 한정판 미니 사이즈 세트도 함께 런칭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