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전 모습이 상상되지 않을 정도로 현재 노유민은 남다른 동안을 자랑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체중이 98kg까지 나갔다. 

그러다 지난 2015년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다이어트’를 통해 노유민은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을 받은 뒤 3개월 만에 무려 30kg 감량 성공했다. 그 후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노유민은 “이렇게 쉽게 살을 뺄 수 있을지 몰랐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3개월 만에 30kg이라는 폭풍 감량 비법은 규칙적인 식습관, 생활습관 맞춤 컨설팅을 꼽았다. 이와 함께 “이제 아이돌이 입는 스키니진과 의상들이 몸에 다 맞아 정말 행복하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다.

노유민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 ‘쥬 비스’는 2002년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컨설팅을 도입했으며, 비만 환경 분석, 12가지 비만유형, 6가지 지방유형, 고객 성향 분석, 165여가지의 몸상태 분석, 고객 심리 분석까지 모든 분석을 통해 맞춤 컨설팅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최근 인공지능 다이어트 AI 2.0버전은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 살이 찌는 패턴, 식욕통제가 안 되는 패턴, 감량이 잘 되는 패턴 등을 예측하여 15만명의 빅데이터 기반으로 최적화된 인공지능 AI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식단관련 데이터 마이닝과 더불어 AI 밀착 챗봇을 통해 24시간 시공간 제약 없이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AI 3.0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는 가운데, 9월 17일에는 강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