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브랜드 제이진옴므(대표 이정환)가 9월 웨딩시즌에 돌입함에 따라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수입원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맞춤정장 한벌 구매 시 맞춤셔츠, 고급벨트, 커퍼스링크 중 한 가지가 증정되며, 제일모직 제니스, 제일모직 템테이션, 이태리 발디니원단, 이태리 까노니코수트의 원단을 사용한 수트 두벌 구매 시에는 20%의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맞춤예복 구매 시에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공식카페 예약자에 한해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제이진옴므는 정품 원단만을 고집하며, 실제 직영공장을 운영하는 장점을 살려 평생 A/S 보장,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트렌드를 위해 제작되는 수트가 아닌, 전통적인 제작방식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교한 기술 핸드 메이드 제작으로 명맥을 잇고 있으며, 이태리 및 해외에서 직수입한 정품 원단을 사용해 결혼예복 및 맞춤수트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된 디자인 패턴만 무려 250여벌, 2018년 신규 제작된 턱시도만 30여벌로, Black line, White line, Romantic line, Luxury line Couple line, Suit Rental 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다양한 디자인의 패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현재 종로본점을 비롯해 강남점, 홍대점, 미아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진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천안점, 청주점, 광주점, 순천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국내 맞춤업계 최다 지점 오픈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대폭적인 할인행사는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퀄리티 높은 제품을 통해 맞춤정장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고객들의 방문지역은 분당, 판교, 성남 일대에서 주로 방문되고 있으며, 제이진옴므라는 브랜드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만큼 성심성의껏 한분 한분의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노력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제이진옴므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