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꺾이고, 곧 ‘웨딩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인생 최대의 이벤트이자 가장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될 결혼식. 이 순간을 위해 가을 시즌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준비가 한창이다. 여기에 신혼여행부터 다이어트까지 삼중고를 겪으면서 예신들은 잠도 못 이룰 것.

예신들은 결혼식 날짜를 확정 한 후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다이어트’라고 한 목소리로 말한다. 그러나 실제로 다이어트 식단 관리, 다이어트 운동 등을 병행하면서 단기간에 살 빼기란 쉽지 않다. 특히, 급히 몸매 관리를 하게 된다면 건강도 해칠 수 있고, 요요도 올 수 있다. 

이에 ‘체온UP다이어트’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가 다가오는 가을철 결혼식으로 분주할 예신들을 위해 ‘웨딩 다이어트 해법’을 제시했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 관리를 통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체지방을 분해하고, 셀룰라이트를 용해하여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많은 다이어터들의 고민인 요요 현상을 최소화 시켜 오랫동안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다.

예신 다이어트에서 제안하는 ‘웨딩 다이어트’의 핵심은 바로 체중을 감량하면서 목-어깨-쇄골-등으로 이어지는 상체의 드레스 라인도 관리하는 것이다. 하지만 체지방, 체중도 낮아지면서 라인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기 때문에 예신이 제공하고 있는 예비 신부에게 필요한 라인 관리와 함께 체중 관리 프로그램이 도움될 수 있다.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예신 다이어트의 웨딩 프로그램이기에 건강에 무리되지 않는 관리 경험이 가능하다.

예신 관계자는 “하체와 복부는 드레스로 인해 가려질 수 있지만, 승모근과 어깨라인은 직접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하체와 복부에 비해 관리가 더 시급하다”며 “결혼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탓에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급한 마음으로 무조건 굶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예신은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상반신집중관리 프로그램을 45% 할인, 전신체중감량관리와 작은얼굴관리 패키지(5회) 프로그램은 각각 1회씩 추가 제공하고 있다. 예신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수원, 일산, 김해 등 예신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