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30화에서는 스페셜 MC 최유정과 함께한 뷰라벨 스페셜이 방송되었다. 뷰라벨 코너에서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력 甲 ‘미스트’가 공개되었으며 ‘뿌릴수록 건조해진다’는 미스트에 대한 속설을 검증하는 실험 결과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겟잇뷰티 ‘신상임당’ 30화에서는 속까지 예뻐진다는 ‘이너뷰티’ 신상 아이템 리뷰가 전해졌는데, 그 중에서도 여성들의 Y존관리를 위한 ‘스페셜 이너퍼퓸 3종’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MC 장윤정은 “없던 섹시함이 생긴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근 일교차가 심해지며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습해지기 쉬운 Y존의 특성상 그날의 냄새나 질냄새까지 더해 Y존관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많아졌고, 여성들의 경우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질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면서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겟잇뷰티 신상임당 30화에서 공개된 ‘포엘리에의 이너퍼퓸’은 일종의 팬티향수로 속옷이나 생리대, 라이너 등에 한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 이너뷰티 아이템이다.

포엘리에가 선보인 이너퍼퓸은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유차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6가지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예민한 부위에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총 3가지(오드봉봉, 오드포렛, 오드비쥬) 향으로 소비자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오래 지속되는 향으로 여성들의 질냄새 고민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연구를 통해 간단하게 Y존관리가 가능한 이너퍼퓸을 출시하게 되었는데 지난 겟잇뷰티 신상임당 30화에 자사의 이너퍼퓸이 소개되어 MC들의 솔직한 리뷰를 들을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이 이너퍼퓸이 그날의 냄새나 질냄새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쉽게 다가가서 아름다운 향취케어와 함께 건강한 이너뷰티를 가꿀 수 있길 기대하는 바이다”라고 덧붙였다.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이마트 삐에로쑈핑 코엑스점, 수원AK 태그온뷰티에 입점 되어 직접 시향 후 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