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이 중국 심천에서 '한국우수상품 행사' 및 포럼 개최 현장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 WGDO 한국총부 ‘이영철 집행회장’은 지난 9월 1일부터 5일간 중국 심천에서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정부 인사들과 6개 언론사를 포함한 여러 판매상인 중국 기업체를 모시고 '한국 구진바이오' 제품을 홍보, 판매, 영업을 위한 대대적인 포럼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을 통해 한국 제품의 위상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중국무역협회와 중국기업은 한국의 생활용품 분야와 화장품분야, 건강식품분야 그리고 장기적으로 기술분야에 대해 개발, 연구, 판매 교류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사진 =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이 중국 심천에서 '한국우수상품 행사' 및 포럼 개최 현장

중국구진집단'은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반입하여 포인트를 블록체인기술로 페이먼트화 시켰으며 제품 구매 시 페이를 증정하고 다시 페이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시스템화 하였으며, 고객은 페이의 가치 상승효과도 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궁극적으로 이 시스템이 유통시장에 순환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원하고 있다.

특히, 이 페이의 명칭은 '진페이 (Jin Pay)'로서 미국의 블록체인 기술회사인 SCC와 결제 솔루션 회사인 인터바일에서 공동 개발하여 싱가폴에서 중국그룹과 공동합작기업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또한, 중국구진집단이 보유한 다양한 제품 판매 전략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을 추진하고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한다.

▲사진 =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이 중국 심천에서 '한국우수상품 행사' 및 포럼 개최 현장

중국구진집단은 중국 최대의 회원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한국의 많은 기업들과 합작을 하여 중국 매출이 나날이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WGDO 한국총부 구진바이오 이영철 집행회장'은 "한국의 블록체인 기술으로 암호화폐화 한 진페이 프로젝트를 결합하여 지속적인 홍보행사를 통하여 한국의 우수제품의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중국내에서 중국구진집단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