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해 혈관을 잘 관리해 주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다. 혈관이 건강함으로 우리 몸의 혈액 흐름이 좋아지고 혈액 속의 중성지질이 개선되며, 몸속 모든 장기들이 원활하게 제 역할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리얼 알티지 오매가3 1200(Real rTG OMEGA-3 1200)' 제품을 새롭게 출시해 혈행개선과 혈관 건강,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메가3는 지방산의 한 종류다.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상지질혈증을 막아주는 등 혈액의 흐름이 좋아지고 건강해지는데 역할을 한다. 혈액이 과도하게 응고되는 것을 막고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원의 ‘리얼 알티지 오메가3 1200(Real rTG OMEGA-3 1200)’ 제품은 오메가3 성분을 ‘초임계추출’방식으로 만들었다.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사용해 추출하는 초임계추출방식으로 열에 민감한 오일의 손상을 줄여 고순도의 DHA와 EPA를 추출해 제조했다.

이와 더불어 헥산과 같은 화학물질 혹은 높은 열을 사용하지 않고 오메가3 생선기름을 정제하여 추출했으며, 중금속에 대한 오염도가 낮은 멸치정어리의 정제어유만을 사용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혈행개선과 중성지질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이번에 출시된 ‘리얼 알티지 오메가3 1200’은 초임계추출방식으로 만들어진 오메가3 제품이다. 불포화지방산을 제거하는 방식보다 높은 수준으로 가공되어 흡수가 상당히 용이하다”고 말했다.

이어 “멸치와 정어리를 사용하여 먹이사슬에 의한 중금속 오염 위험을 최대한 낮췄으며, 화학부형제가 포함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오메가3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우리 몸의 혈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에 대한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