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초점빔프로젝터를 이용한 인테리어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비비텍 총판 업체 프로젝터매니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단초점 프로젝터 시리즈 모델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1인샵, 골목가게, 개인카페 등 작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트렌드로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좁은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좁은 규모의 공간에서 인테리어 효과와 공간 활용성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어 업주와 인테리어 업체들 사이에서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비비텍의 단초점 프로젝터 시리즈는 짧은 투사거리로 큰 화면을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으로 좁은 공간에 탁월하며, 화면 변화 만으로도 늘 새로운 인테리어를 시도할 수 있어 좁은공간에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본 시리즈는 모두 약 1M 거리만 있으면 100인치사이즈 정도의 벽 또는 스크린에 원하는 영상과 이미지를 채울 수 있어 일반 프로젝터가 100인치 화면을 채우는데 약 3.5M- 4M가 필요한 것에 비하면 공간활용도 면에서 탁월하며, 밝기는 3000이상으로 조명이 있는 곳에서도 투사 가능하다

비비텍의 단초점 프로젝터 시리즈는 기능성 측면에서 프로젝터 입문자용부터 프리미엄제품까지 폭넓게 구성되어있다. DX281ST는 밝기 3000안시에 보급형 해상도인 XGA(1024*768)제품으로 프로젝터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에게 적절한 모델이며, DW282ST는 WXGA(1280*800), 와이드 해상도 제품으로 16:10 화면비를 가지고 있어 영상을 잘림 없이 완벽히 투사해 손색 없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DH559ST는 풀HD(1920*1080) 해상도 제품으로 선명한 화면 구현과 단초점 제품에는 거의 없는 줌 기능으로 프리미엄을 갖춘 제품이다. 본 제품에는 1.1배율까지 조절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화면크기 조정이 편리하다. 

한편 비비텍 단초점 프로젝터 시리즈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