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진바이오 구진그룹’이 중국시장에서 성공적인 계약을 쉼 없이 체결하고 있다.

▲ 사진 = 구진바이오 구진그룹과 중국 아임뷰티코인 업무 합작 계약 체결식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싱가폴 코인거래소 상장사 '중국 아임뷰티코인과 구진바이오 구진그룹'이 베이징에 공동 지사를 설립하고 중국과 한국의 미용샵, 병원 등에서 뷰티코인과 진페이로 성형 및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합의를 하였다. 아임뷰티코인 회원과 진페이(Jin Pay) 회원들이 공동으로 상업화에 사용을 할 수 있게 하였고, 진페이 자체 코인거래소 오픈 시 아임뷰티코인과 합작사들이 진페이 코인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 하였다.

중국 아임뷰티코인은 싱가폴에서 상장을 마무리 하여, 현재 코인거래소에서 활발하게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중국내에서 인지도가 큰 암호화페 코인회사이다. 현재 회원은 25만 명에 달한다.

중국 아임뷰티코인의 주요 사용처는 1만 5천개의 뷰티샵과 병원 등에 사용하고 있으며, 중국뿐만이 아니라 일부 한국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중국 아임뷰티코인은 중국과 한국을 시작하여 동남아 시장 그리고 전 세계 뷰티 및 메디컬시장에 진출할 야심찬 포부를 가지고 있다. 성형, 미용 뿐 아니라 진페이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B2C와 B2B를 적극 지원하여 동반 상승하는 합작사가 되기를 목적으로 한다.

▲ 사진 =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 이영철회장과 중국 아임뷰티코인 관계자와 함께

구진바이오 구진집단은 아임뷰티코인과의 계약으로 미용샵, 병원에서 사용될 한국의 우수제품과 미용기기를 납품하게 되었으며, 해당 제품을 고객이 구매 시 진페이(Jin Pay)도 같이 증정하는 전략을 활용한다.

이번 계약에서 한국의 우수 제품을 선정해 대량으로 수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고객에게 진페이를 증정하여, 추후 진페이 가치상승으로 제품가격을 제로화가 가능하게 하는 파격적인 룰을 적용하였다.

즉,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반입하여 포인트를 페이화 시켰으며, 제품 구매 시 페이를 증정하고, 다시 페이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게 시스템화 하였으며, 고객은 페이의 가치 상승효과도 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진페이 시스템이 제품시장 활성화에 많은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구진그룹의 진페이 기술은 미국의 코인개발회사인 SCC 기업과 한국의 결제 솔루션 회사인 인터바일 기업이 개발하였으며, 중국아임뷰티코인의 기술진은 중국 로켓발사체와 인공위성 프로그램을 담당했던 저명한 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중국구진집단이 보유한 다양한 제품과 아임뷰티코인의 회원을 적극 활용하여 판매에 총력을 다 할 수 있도록 기술 마켓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구진집단은 아임뷰티코인의 회원들을 적극 활용해 진페이의 상업화에 기여할 것이며 기타 많은 중국기업들과 합작하여 진페이의 가치 상승도 높일 계획이다.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 이영철 회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진페이의 진가를 보여 주는 계기가 됐으며, 페이의 활용처가 많은 진페이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